[26.06.24]정주부의 외식(서촌 사직로서울)

in #kr11 hours ago

서촌 사직로서울


20260622_181750.jpg

타부서 부장님이 승진축하한다며
저녁을 또 사주셨네요🤣
사직로서울이라는 서촌의
맛집을 찾았습니다

1782340590174.png

참나무소갈비와 냉면을
시켜서 먹어봤는데요

20260622_181905.jpg

다 구워져서 나오고 은은한
참나무향과 함께 달콤 짭짤한
소갈비가 아주 일품입니다

20260622_201016.jpg

2차는 서촌 이주당을 가서
먹태와 맥주를 먹고 들어왔네요🍻

Sort:  

Upvoted!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@jswi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