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팀(steem), 경험하지 않은 원화 60원을 찍다!!!
스팀이 이제 한 번도 가지 않은 60원을 찍었다.
차트를 보면...
더 하락할 것 같은 느낌을 만들어 놓았다.
그리고
- 100원일 때는 80원까지 하락할 것으로 미리 생각했고..
80원일 때는 60원까지 하락할 것을 생각했고..
이제는 50원까지 하락할 수 있다고 미리 생각하고 있다.
이렇게 하락에 대한 가격대를 생각하는 것은 그 가격대가 왔을 때 충격을 적게 받기 위함이다.
.
.
현재 스팀 투자 대비 -70% 손실인 시점에서 뭘 할 수가 없는 상황이라서 머리가 아픈건 사실이다.
하여튼...
다가오는 비트코인 다음 반감기때...
스팀도 비트코인 따라서 같이 많이 상승해줬으면 좋겠다.
그때까지...
어떻게든 스팀 수량을 지켜낼려고 노력할 생각이다!!!
26.06.24
.


Upvoted!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@jswit.
아마 혹독하누겨울이 될거 같습니다….
저도 그냥 묵묵히 자리를 지키면서 해 보게툐
그렇죠... 아직 겨울이 안 왔는데 말이죠ㅎㅎ
스팀 가격이 자꾸 아래로만 가니... 속상하네요. ㅠㅠ
반등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잘 만들어지면 좋겠습니다!
네에~
하이브, 헌트보다 유독 심하게 하락해서 아쉬울 뿐이네요ㅠ;
돈이 주식으로 온통 몰리는 것 같으니... 주식이 떨어지길 바랄수도 없고.. ㅠ
저도 그 생각을 했는데...
국내 주식 시장이 안 좋아져서 그 자금들이 코인 시장에 들어온다고 해도 코인이 오른다는것도 글쎄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.
그 이유는...
코인 시장은 글로벌 시장이고...
굳이 국내 자금이 안 들어오더라도 다른 방식으로 올라갈 여건은 되긴한데...
그 부분은 다가오는 비트코인 반감기가 와야지만
다시 코인장이 좋아지지 않을까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더라고요.
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각종 알트코인 차트가 굉장히 안 좋아져있거든요ㅠ